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931

나는 솔로 143화, 모솔특집, 슈퍼데이트편. 사랑하기 위해 성장통을 겪고 있는 모솔남녀들, 초심을 잃지 않고 따뜻한 응원을 계속해서 보내겠습니다. 지난주 비록 원했던 만남이 없었더라도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리.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냉랭한 분위기로 돌아온 영수와 정숙. 정숙과 확실하게 끝으르 맺었음을 알리는 영수. 이어서 옥순과의 랜덤 데이트를 마친 광수가 돌아오고, 초반에 이런 얘기를 많이 했었어야 되는 것 같다고. 옥순과의 데이트가 즐거웠다는 광수의 후일담. 한편 그 시각 여자 숙소에서는? 모두 녹다운이 되었고, 영자는 일어나 이내 쉬지 않고 본업 모드에 돌입합니다. 영자가 일에 집중하고 있는 그 시각, 여자 숙소로 향하는 남자들. 사진에 진심인 옥순과 상철, 그리고 사진기사를 자처한 영호. 반전 매력을 느꼈다는 영수. 솔로나라 4일 차 밤,.. 2024. 4. 14.
줄 서는 식당2, 9화. 서울 3대 소갈비 맛집. 마늘갈비집. 없어서 못 먹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메뉴, 바로 갈비죠. 오늘의 조사 과제는 서울 3대 소갈비 맛집.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외식 메뉴이자 특별한 날, 큰마음 먹고 찾는음식이죠. 가격대가 있어 자주 즐기지 못하는 고급메뉴인데, 비싼 음식이 맛없는건 용서 불가고 불법이라고. 그래서 더욱 철저히 준비한 이번 주제. 그 중 제일의 소갈비를 가린다. 석훈과 필모 조사원이 다녀온 곳. 그런데 이 양념이 굉장히 특별한 곳, 이 집의 갈비 한 달 사용량은 1톤! 강남구 역삼동, 수많은 회사의 밀집 지역이자,직장인들의 성지, 오피스 타운인 이곳에 3대 소갈비 맛집이?! 긴 줄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18시15분 가게 내무보 만석. 평일 평균 300~400명이 방문하는 곳. 이곳은 수기로 웨이팅 명단을 작성해야 합.. 2024. 4. 10.
지구마블 세계여행2, 3화 원지편- 오만. 직항이 없는 오만을 원지가 뽑았고, 박진감 넘치는 그 순간 속으로! 아직 티켓 구입 전. 너무 임박하면 표가 안 뜨고 현장 발권밖에 안 된대요. 현재 시각은 Pm10:10 도착하는 대로 현장 발권을 한 번 해보기로. 인생 첫 현장 발권 도전.!! 이륙 1시간 15분전. Q항공 기준 공항이랑 지점마다 현장 발권이 가능하게 예약 시스템이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없다고. 현장 발권 시스템은 공항, 항공사마다 달라요!! 아0아나는 출발 50분전, 현장 발권 가능, 대0항공도 출발 1시간전까지는 혈장 발권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여기(체크인 카운터)에서 안 팔고 사무실이 따로 있다고 해요. 탑승 실패!! 두 시간 공항 나들이 종료. 오전 10시!! 아침 식사를 하고, 여행을 계획해 봅니다. 1. 베두인 캠프 숙박.. 2024. 4. 8.
프리한19, 408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2위 11위, 10위 12위 영화관 간식계의 혁명?! 최근 영화관을 찾은 영화광 전무무, 그런데 신작 영화보다 더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것이 있습니다. 영화관 간식이라면 모조리 섭렵한 그조차도 처음 보는 비주얼의 네모난 종이 상자. 확신한 무무의 후각 레이더 발동!! 둘다 아니라고!! 드디어 무무의 눈에 포착된 신상 팝콘의 정체는?! 2024년 갓 출시된 초신상 간식으로 영화관의 신흥 강자인 고래*콘. 이름처럼 팝콘 위에 고래*를 토핑으로 듬뿍 얹은 간식입니다. 고래*은 1984년 출시된 이래 수십 년간 사랑받아 온 국민과자입니다.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하는 리얼 국민과자죠. 바삭하고 짭조름한 식감에 한주먹, 두 주먹, 먹다보면 금세 순삭. 중독적인 고래*과 자꾸 손이 가는 팝콘까지 두 마성의 간식이 만났으니, 손을 멈추는 .. 2024. 4. 1.
전현무계획 4화, 정용진 맛집. 줄가자미 횟집. 톱 시크릿 정용진 리스트, 그의 자취를 따라가다. 본캐는 S그룹 부회장, 부캐는 프로 먹방러. 정용진이 직접 방문한 진정한 맛집의 집대성. 부산 최고의 횟집을 찾아라!! 어둠이 내려앉은 부산의 밤거리, 밤 드라이브에 왠지 감성이 차오르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해운대 전통시장에 도착합니다. 일명 해리단길로 통하는 먹거리 천국이에요. 옛날에는 해운대 시장에 사람이 이렇게 많지 않았다고 해요. 냄새와 비주얼로 호객행위하는 군침 도는 길거리 음식들. 먹는 즐거움을 찾아 시장에 모여든 사람들. 낭만이 넘쳐흐르는 매력적인 거리입니다. 번화가에 놀러왔다면 필수코스죠. 풍선터트리기!! 인형하나 받아서 옆에 있는 꼬마한테 주더라고요. 그리고 귀하디 귀한 자연산 줄가자미회. 꼴찌가 한 턱 내기. 줄가자미회는 kg당 30만원.. 2024. 3. 29.
알토란, 탐나는 묵은지 한 상, 천상현의 황태찐김치 레시피. 충청도에서 즐겨 먹는 향토 음식인 찐김치. 보통 찐김치, 지짐김치로 불립니다. 짜글이처럼 자작한 국물이 특징이에요. 굵은 황태 채 80g을 5cm 크기로 자른다. 오래 끓이는 묵은지는 황태 채가 굵어야 풀어지지 않기 때문에 굵은 걸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긴 황태 채는 반으로 잘라 사용해주세요. 황태는 색이 더 누르스름해서 황태라고 부릅니다. 북어는 완전히 말린 명태를 말하고, 황태는 겨울철 일교차를 이용해 노랗게 말린 명태입니다. 잡는 시기와 가공방법 등에 따라 명태 이름이 다르게 불립니다. 황태, 명태, 동태, 짝태, 북어, 먹태, 코다리, 생태등등. 손질한 황태 채를 물에 넣고 2분간 불려주세요. 물에 불리면 더욱 부드러워지는 황태 채. 2분간 불린 황태 채를 건져 물기를 짜주세요. 황태 채.. 2024. 3. 26.
다시 갈 지도 98화, 신이 선물한 축복의 땅 페루 여행 1일차.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신비한 나라인 페루는 신이 남겨둔 마지막 여행지라고 하죠. 남미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페루. 세계는 요지경님은 페루의 대자연과 맛있는 음식들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다시 와야지 생각했다고해요. 그래서 이번엔 혼자가 아닌 둘이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혼 여행지로 온 페루. 이번 여행에서 페루의 중심 도시인 첫 번째 여행지는 리마입니다. 페루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곳으로 과거와 ㅎ녀재가 공존하는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입니다. 리마는 페루의 심장이자 남미의 현관입니다. 그 중 바랑코 거리를 찾은 이유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거리라고 합니다. 바랑코 거리 barranco는 독특한 카페와 젊은 아티스트들로 가득해 예술가의 거리로 불리는 문화와 예술의 성지입니다. 청춘.. 2024. 3. 22.
톡파원 25시 102화,검은 왕비 카트란 드 메디시스의 발자취. 세계 속 권력의 화신, 잔혹한 대학살의 주범인 카트린 드 메디시스의 발자취. 프랑스 역사 속 최악의 빌런, 검은 왕비라고 불리는 카트린 드 메디시스. 1519년에 태어난 카트린 드 메디시스는 이탈리아 대부호 메디치가 출신입니다. 카트린은 프랑스로 시집을 갑니다. 당시 문화계의 선두 주자로 르네상스의 꽃을 피운 이탈리아, 카트린의 시아버지인 프랑스의 국왕 프랑수아 1세는 이탈리아 문화에 심취합니다. 심지어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납치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탈리아인인 카트린을 며느리로 선택했죠. 그러자 프랑스 귀족들이 반발합니다. 카트린은 왕비가 될 수 없게 둘째 아들과 결혼을 시키겠다고 하고 그렇게 성사된 앙리 2세와 카트린의 혼인. 그런데 카트린의 결혼 생활에 불청객이 찾아옵니다. 그 이유는 앙리 2세가 .. 2024. 3.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