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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기누설, 혈당관리법. 가면 수치란 공복혈당은 정상인데 식후 혈당이 널뛰기처럼 올라 엄청나게 오르는 것을 말해요. 혈당관리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이런 가면 수치를 다스리는 일상의 생활습관은 뭐가 있을까요? 가면수치 혈당관리법. 현재 54세 박형준 님은 아침에 일어나자 공복혈당을 재면 정상이었었다고 해요. 하지만 당화혈색소 수치가 5.7% 미만이 정상인데 8.1이 나왔다고 해요. 거울을 보면 얼굴도 붓고 손발도 부어있고, 혈당이 높아졌다 낮아졌다 그랬다고 해요. 그때 몰랐다면 합병증이 와서 지금 힘들게 고통받고 있었을 거라고 해요. 지금은 혈당관리의 중요성을 느낀 후 수시로 혈당을 기록하고 과거엔 최대 400까지 치솟기도 했다고 해요. 내가 뭘 먹느냐에 따라 혈당이 올라가느냐 내려가느냐에 신경을 쓰다 보니깐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 2022. 1. 25.
나는 몸신이다, 5대2 다이어트법. 7개월 만에 -7킬로 감량, 1년 6개월 만에 -18킬로 감량. 한 달에 1킬로씩 감량하는 다이어트 법이라고 해요. 그 비법은 먹고 싶은 것 다 먹기라고 해요. 바로 식단 조절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요거 방송 보니깐 쉬워서 저도 꾸준히 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1일 1식, 16시간 금식하기, 하루걸러 하루 단식하기 5일 동안 한 끼만 먹고 버티기 등 이른바 간헐적 단식을 하죠. 간헐적 단식은 단시간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법이에요. 하지만 간헐적 단식의 단점이 정해진 시간제한을 지키기가 힘들고 공복 후 폭식에 빠지기가 쉽죠. 거기에 장시간 유지하기도 힘들어요. 오늘의 다이어트법은 영국 BBC의 프로듀서이자 의학박사 마이클 모슬리가 만든 간헐적 단식의 업그레이드버전 다이어트법이에요.. 2022. 1. 21.
최고의 요리비결, 이하연의 동치미국수 레시피. 겨울철 빼먹으면 섭섭할 살얼음 동동 동치미, 여기에 국수를 더해 시원한 맛이 매력적인 동치미국수 레시피입니다. 동치미는 딱 한 달 숙성시키면 맛있다고 해요. 다른 양념 없이 동치미만 있으면 됩니다. 소화에 좋은 동치미 무를 활용해보세요. 이하연의 동치미국수 레시피. 겨울엔 배를 썰어 달큼한 맛을 살리고 찬 성질의 오이는 여름에 좋습니다. 끓는 물에 소면을 넣어주세요. 면을 삶을때는 물을 넉넉히 넣어주세요. 소면을 끓일 때 찬물을 넣어줘야 면이 수축해서 더욱 쫄깃해집니다. 끓어오르면 냄비에 찬물을 넣어주세요. 소면은 적당히 삶아야 맛이 좋아요. 면을 찬물에 넣었을 때 투명하면 잘 익은 거예요. 체에 삶은 소면을 건져 찬물에 담가주세요. 삶은 소면은 찬물에 넣어 손으로 치대며 전분을 제거해 줘야 면이 쫄깃해.. 2022. 1. 19.
전지적 참견시점, 이다해와 세븐. 다해님은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 이어 가지고 한국방송은 거의 안 했던 거 같아요. 중국어를 엄청 잘하고 거기에 영어도 잘하고 최근에는 한국에서 활동을 많이 하게 되고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오면서 세븐도 함께 나왔다고 해요. 둘은 만난 지 7년째 된다고 해요. 다해의 첫 번째 친구인 배우 최성준은 20년 지기 오빠라고 해요. 데뷔전부터 알고 지닌 친친 그리고 한 명은 친하게 지낸 지 7년 정도 됐다고, 친구이자 연인인 가수 세븐. 커플 둘의 사진이 공개되는걸 세븐이 극혐이라고, 그리고 맨 처음 공개된 게 디 0 패치고, 이번이 두 번째 같이 나오는 거라고 해요. 해븐 커플만의 레시피로, 와인 대신 맥주로 하는 상그리아 느낌이라고 해요. 맥주 2에 사이다 1개 넣고 과일 넣고 해븐 과일주 완성! 부담 없이.. 2022. 1. 18.
천기누설, 척추질환 구별 방법. 척추에 나쁜 잘못된 습관. 낮은 기온에 근육과 혈관 수축, 유연성, 혈액순환이 저하되고 통증이 더 심해진다고 해요. 움츠린 자세는 더욱더 척추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비슷한 척추질환 구별방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척추질환 구별 방법. 허리를 앞으로 숙였다가 다시 펴는 동작에서 아프거나 또는 조금만 걸어더 다리가 저린다면 척추관 협착증이 아닌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또한 허리를 굽히면 그 통증이 줄어들게 되어서 항상 구부정한 자세에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허리를 펼 때의 통증으로 구부정한 자세를 유지하고 척추관 협착증의 특징이 통증이 서서히 심해진다고 해요. 이럴 때는 옆으로 누워 다리 사이에 베개, 쿠션 두기 등으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두 번째는 허리를 숙일 때 통증을 호소한다든가 또는 앉았다 일어날때 통증을.. 2022. 1. 17.
나는 몸신이다, 류경희 금손트레이너의 다이어트 비법. 금손 트레이너 류경 희님 덕에 힙 살기로 12kg 감량에 성공한 분도 같이 나왔더라고요. 처음엔 죽지 않을 만큼 먹으면서 운동만 열심히 한 본인과 달리 류경희가 트레이너로 하는 분들은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살이 빠지고 라인이 이뻐졌다고 해요. 류경희 금손 트레이너의 다이어트 비법. 그 비법은 바로 근육 중에서도 큰 근육인 전체 근육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엉덩이 근육을 잘 키워주면 그만큼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엉덩이 근육을 중점적으로 운동을 하면 된다고 해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히프를 살리는 필살기 운동, 힙 살기 운동법. 순한 맛 힙 살기 운동은 1. 엎드려 무릎을 굽히고 발 사이에 수건을 넣어주세요. 수건은 다리 틀어짐을 방지해줍니다. 2. 무릎만 살짝 띄워 엉덩이에 .. 2022. 1. 14.
백종원 클라쓰-매생이전과 매생이 칼국수 레시피. 매생이가 11월부터 2월까지 겨울 제철이라 수확이 한창이라고 해요. 한국인에겐 친숙하죠. 누구나 쉽게 만드는 매생이 전 레시피와 매생이 국수입니다. 백사부의 매생이 전 만드는 법. 매생이와 부침가루 비율을 1:1로 해주세요. 여기에 물만 넣으면 되는데 물도 1:1 비율로 매생이와 부침가루 물 1:1:1 비율로 넣고 섞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뭉치지 않게 잘 풀어주세요. 기름을 충분히 예열한뒤 먹기 좋은 크기로 반죽을 올려주세요. 더 편하게 전을 부치려면 매생이 반죽을 가위로 잘라주세요. 전을 더 얇게 부치고 싶다면 물을 추가해주세요. 반죽 위에 빨간 고추 고명을 올려주세요. 뒤집어 가며 골고루 부쳐주세요. 굴이 있다면 매생이 반죽에 굴을 넣고 다진 마늘을 넣어 감칠맛을 올려주세요. 엄청 맛있나봐요 얘기하는.. 2022. 1. 13.
알토란, 이산호의 뜨는밥상, 삼겹살달걀빵 만드는 법. 9분이면 완성 가능하고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간단 삼겹살 달걀빵 만들기예요. 초초 초초 간단하게 만드는 요리. 그냥 삼겹살 구워 먹는 게 질릴 때 한 번씩 만들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이산호의 뜨는밥상, 삼겹살 달걀빵 만드는 법. 적당히 달군 프라이팬을 준비해주세요. 대패삼겹살 200g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구워주세요. 완벽하게 익히기보단 겉에만 바삭하게 익혀주세요. 대패삼겹살이 적당히 익었을때 설탕 한 꼬집을 넣고 바삭하게 구워주세요. 삼겹살에 설탕을 뿌리면 돼지고기의 잡내 제거 효과가 있고 대패삼겹살의 바삭함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설탕은 단맛뿐 아니라 감칠맛을 올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꺼운 삼겹살은 바삭함이 적기 때문에 설탕을 뿌려 구운 대패삼겹살을 햄버거에 넣으면 식감과 풍미가 좋아진.. 2022. 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