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티빙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법.

by 로토루아8 2021. 10. 21.
반응형

티빙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참 많아서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티빙을 가장 잘 보게 되더라고요. 최근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네이버 쇼핑 입점한 스토어 물건을 구입하면 포인트를 더 줘서 그거 때문에 사실 가입했거든요.

 

 

 

첫달은 무료고 2번째 달부터 4900원씩 나는데 포인트가 꽤 많이 쌓여서 계속 이용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좋은 게 친구나 가족을 초대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가족을 추천해 가입했다면 가족 아이디로 구매를 해도 포인트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죠.

그리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4가지인데, 골라서 받을수 있어요. 티빙 방송 무제한으로 보기, 네이버웹툰과 시리즈 쿠키 49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최대 2만캐시로 영화 1편 무료쿠폰과 네이버콘텐츠체험팩으로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시리즈온 3300캐시와 vibe 300회 듣기, mybox 180gb 이용권과 오디오북대여할인쿠폰 3000원 받을수 있는 혜택 중에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연간이용권으로 결제하면 월 3900원으로 좀 더 저렴하죠. 1년 가입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정기 결제되면 3900원 결제되더라고요. 티 빙잘 보시고 네이버 쇼핑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쓰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생각만큼 포인트가 꽤 모이더라고요. 포인트 결제 후 남은 금액 카드결제도 신청할 수 있어서 저는 한 달 써 보고 아마도 계속 이용할 듯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