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

프리한19, 407화 프리한 기자가 알려주는 봄 신상 트렌드19, 19위, 17위 16위

by 로토루아8 2024. 5. 31.
반응형

엄마 손맛 만드는 마법의 알약 정체는?!

뉴진스가 쏘아 올린 이것은?!

나만 알기 아쉬운 전 세계 핫이슈!! 

 


요즘 인기 핫플! 먹거리! 패션! 잇템 등 총망라. 

따끈따끈한 초신상 트렌드. 트민남녀가 되고 싶다면 본방 사수하세요. 발 빠르게 트렌드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프리한 기자가 알려주는 봄 신상 트렌드19

 

 

19위 오픈 런 부르는 000의 인기!

백화점 명품관 아닌 새로운 오픈 런 성지! 요즘 MZ 들의 놀이터이기도 합니다. 

트렌드가 무엇인지 가장 잘 보여주는 핫플로 최근 주목받는 새로운 놀이 공간이기도 하죠. 

 

 

바로 팝업스토어죠. 패션, 식품뿐 아니라 MZ들이 사랑하는 콘텐츠가 가득한 놀이터입니다. 팝업 스토어는 하나의 문화죠. 가장 핫한 콘텐츠를 한시적으로 만날 수 있는 곳. 더 발 빠르게 가고 싶은 마음. 

최근 팝업 스토어계에서 주목받는 장르가 있습니다. 여의도에서 H백화점에서 진행된 팝업 스토어 오픈 당일 모습. 

 

백화점 밖 지하철역 통로까지 길게 늘어선 대기 행렬, 역대급 오픈 런을 부른 팝업 스토어의 정체는? 

 

 

팝업 스토어 방문객들의 후기를 보면 

 

 

요즘 핫한 팝업 스토어의 정체는?!

 

 

MZ들의 취향을 저격한 웹소설, 웹툰입니다. 인기 웹 소설, 웹툰인 데뷔 못 하면 죽느 병 걸림 팝업스토어. 캐릭터들의 굿즈, MD , 고객 1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약 50만원으로 내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와 찍는 인증 숏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웹 소설, 웹툰 팝업 스토어가 Mz 세대들의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진짜 아이돌 팬덤 부럽지 않은 인기입니다. 

아마 잘 모르더라도 가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싶어질 듯. 어렵게 구한 굿즈 인증할 때의 짜릿함까지. 

 

 

17위 요알못도 구원해주는 마법의 000

친구를 초대해 식사를 대접한 무무. 

 

 

평소 요알못이었던 무무도 엄마 손맛으로 만들어주는 구원템이 있습니다. 

마법 같은 알약의 정체는 바로 코인. 

코인육수죠. 

원래 깊고 진한 육수를 내려면,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오랜 시간 우려야 하다 보니 체력 소모도 많고 시간 소모도 많게 되는데요. 마법의 알약 하나면 육수 고민은 끝!! 

망한 요리도 살려 내는 신비의 명약입니다. 요즘 요리 좀 한다는 트민남녀들은 알약으로 대동단결! 진국 같은 국물도 단 3분 만에 가능합니다. 육수를 내는 복잡한 과정도 모두 생략! 알약 하나로 간편히 해결하는 게 트렌드. 

 

일명 코인 육수라고도 불리는 알약의 정체는?

육수의 주재료들을 건조한 뒤 분말로 만들고, 동전 형태로 응축, 고체형 간편 육수입니다. 

 

 

요즘에는 건강을 중시하다 보니 대부분 몸에 좋은 재료들을 써서 더 안심이라고, 동전 크기라 캠핑이나 여행 갈 때 쏙쏙 챙겨 가기도 좋아요. 

마치 친정 엄마가 정성 들여 24시간 푹 끓여 내준 듯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편리함과 맛을 동시에 갖췄다. 요리의 질을 확 높여주는 마법의 알약. 요즘 주방의 필수템입니다. 

 

16위 000동안 비 내리는 핫플.

지금도 핫한 핫플, 오픈 런 예약, SNS 인증 사진 폭발. 

 

 

이곳은 비 오는 날의 연못인가요?

커피가 가장 맛있을 때란..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날, 풍경을 보며 마시는 커피입니다. 봄비로 완성하는 운치 가득한 인증 사진까지. 인증 사진 맛집 핫플은 비 올 때만 가야 할까?

 

 

서울 이태원 R카페입니다. 

방문 전 일기 예보 체크 안하셔도 됩니다. 날씨 걱정도 놉!

365일 1년 내내 비가 내리는 카페입니다. 비 내리지 않는 날에도 운치 있는 호우 감상이 가능합니다. 도심에 비 내리는 연못을 옮긴 듯한 고즈넉한 풍경. 

언제든 투명 우산 들고 분위기 가득 감성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호우가 콘셉트인 핫플 R 카페. 비멍과 함께 우수에 젖을 수 있는 곳입니다. 비가 주는 감성을 굳이 기다리지 않더라도 일년 내내 만끽 가능합니다.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세서* 클라우드입니다. 

마치 구름을 담아낸 듯한 달달한 크림, 고소한 흑임자의 환상적인 조화, 흑임자의 풍미가 단비가 되어 흐르는 맛이 난다고 합니다. 경치는 환상이고 맛도 극락이고. 이곳에 안 갈 이유가 없네요?

카메라 렌즈에 담기는 모든 것이 인증 사진을 유발합니다.  영화 봄남은 간다 속 유지태가 이별 후 비를 맞듯이 쓸쓸하고 외로운 감성과 어울리는 카페일까? 

누구나 하루쯤은 비멍하며 사연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법. 활기찬 감성보다는 차분하고 우수에 찬 핫플. 

R카페 이태원 1호점에서는 감성 사진을 찍고, 성수 2호점에서는? 

 

 

무지개, 구름, 폭풍 등을 담은 시그니처 크루아상이 있습니다. 선택을 고민하게 하는 비주얼이네요.알록달록 다양한 크루아상들로 SNS 피드 화려하게 장식.  올봄에는 비 내리는 카페에서 커피와크루아상으로 핫플계 트민남녀 되세요.!

 

출처: 프리한 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