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

만물상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매트리스 살균 소독법.

by 로토루아8 2017. 5. 1.
반응형

걱정 없이 손쉽게 정리 천왕의 비법이면 매트리스 관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닌 멀쩡해 보이는 외관과 확연히 다른 매트리스 상태. 매트리스에 거뭇거뭇 보이는 것이 진드기라고 합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 피부염, 천식을 일으키는 집먼지 진드기.!!!

 

 

 

진드기 직물 소재의 가구 제품에서 많이 서식합니다. 없는곳이 없어요. 먼지 1g 속 진드기가 100마리 이상일 경우 피부, 호흡기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 주원인이 되니다. 심한 경우 먼지 1g 속에 최대 20,000마리까지 생존한다고 해요. 그리고 매트리스 위 올려놓고 쓰는 패드에도 진드기 많아요. 패드는 빨 수 있지만 매트리스는 빨 수 없잖아요. 집먼지 진드기는 습기가 많은 곳이나 침구, 의류, 카펫 등에서 사람의 피부 세포나 곰팡이 같은 유기물을 먹고 자란다고 해요. 근본적인 문제인 매트리스 청소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호텔 객실 관리 노하우인 진드기퇴치 비법.

비법 사용전과 후가 다르죠? 사용 후 진드기가 죽었음. 진드기를 꼼짝 못 하게 한 특급 비법은 바로 티트리 오일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소독용 에탄올과 티트리 오일을 섞어 가볍게 뿌려주면 끝입니다.

 

티트리 오일의 효능

살균효과, 피부 안정 효과가 있어 여드름 진정, 비듬 억제 무좀 예방 효과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욕실 용품에도 티트리 오일이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피부 미용뿐만 아니라 세탁에 사용해도 효과적이에요. 매트리스뿐 아니라 다양한 침구, 의류 등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속옷 세탁 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에요. 한여름엔 모기퇴치 효과까지 있으니 다양하게 사용해보세요.

 

 

<출처: tv 조선 만물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