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내돈내산, 소띠 소디자인 돌반지 후기요.

by 로토루아8 2021. 12. 4.
반응형

올해 7월 소띠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이쁜 거 있죠? 그래서인지 아기용품이나 장난감만 보면 다 사주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100일엔 깜빡하고 반지 생각을 못하고 옷 선물했는데 검색하다 보니 소로 디자인 댄 돌반지가 너무 귀여운 거예요. 내년이 돌이지만 금값도 자꾸 오르고 해서 미리 구해뒀지요.

 

 

 

한돈짜리도 있고 반돈짜리도 있어요. 100일 땐 반돈짜리 선물도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네이버 쇼핑몰에 있어서 카드결제로 무이자 할부로 해서 미리 결제했어요. 다 값을 때쯤엔 선물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후기도 읽어보고 주문했거든요. 주문하고 3일째 되는 날 배송받았어요.

 

복주머니

 

요렇게 튼튼한 종이백과 보증서와 복주머니도 함께와요. 복주머니는 하나 따로 살까 했었는데 같이 와서 더 좋았어요.

 

소모양돌반지
돌반지

 

하트를 들고있는 소가 웃고 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반지가 정말 작아요. 아기들 손에 이게 크게 보이는 게 신기해요. 아직 선물할 날이 남았는데 미리 줘서 손에 끼워주고 싶더라고요. 아쉬운 데로 저의 손가락에 넣어봤어요.

 

 

뒷면은 저렇게 뚤려있는거에요. 아기 손이 이렇게 작다고요?! 새끼손가락 윗부분뿐이 안 들어가더라고요. 

케이스는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소모양이 귀여워서 소케이스로 선택했고 반지의 하트 부분에 이름을 새겨 넣을 수도 있어요. 다 선택하실 수 있으니 더 좋은 거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깔끔하게 없는 걸로 선택했어요.

 

 

케이스가 너무 작고 귀여워서 찍어놨어요. 후기이벤트 있어서 저는 실팔찌 빨간색으로 받았어요. 다른 팔찌랑 레이어드 하면 이쁠 거 같아요. 남자 친구는 실팔찌 하나만 해도 이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산곳은 모리 케이 주얼리로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나와요. 

 

 

구매 인증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그거 쓰시면 포인 트도 두배로 적립되니깐 꽤 할인 많이 되는 거 같더라고요. 쿠폰도 받아서 쓰시고 포인트 충전하시면 더 할인받을 수 있어요. 실팔찌 대신 선물하기로 사면 포인트 적립 더 되니깐 이걸로 주문 넣으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