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건강

나는 몸신이다, 류경희 금손트레이너의 다이어트 비법.

by 로토루아8 2022. 1. 14.
반응형

금손 트레이너 류경 희님 덕에 힙 살기로 12kg 감량에 성공한 분도 같이 나왔더라고요. 처음엔 죽지 않을 만큼 먹으면서 운동만 열심히 한 본인과 달리 류경희가 트레이너로 하는 분들은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살이 빠지고 라인이 이뻐졌다고 해요.

 

 

 

류경희 금손 트레이너의 다이어트 비법.

그 비법은 바로 근육 중에서도 큰 근육인 전체 근육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엉덩이 근육을 잘 키워주면 그만큼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엉덩이 근육을 중점적으로 운동을 하면 된다고 해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히프를 살리는 필살기 운동, 힙 살기 운동법.

순한 맛 힙 살기 운동은 1. 엎드려 무릎을 굽히고 발 사이에 수건을 넣어주세요. 수건은 다리 틀어짐을 방지해줍니다. 

 

 

2. 무릎만 살짝 띄워 엉덩이에 힘이 들어오는 걸 느끼면 된다고 해요. 이 동작을 5초정도 버티면 된다고해요. 다리를 수직으로 올리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엉덩이에 힘이 느껴지는게 중요합니다. 순한 맛은 5초씩 3번 5세트를 운동하면 된다고해요.

 

매운맛 힙 살기 운동법.

1. 엎드린 상태에서 무릎을 양쪽으로 벌려준다.

 

발을 Y자 모양으로 벌리고 뒤꿈치로 수건을 잡는다.

2. 다리를 수직으로 위로 들어 올렸다가 내려준다.

 

 

매운맛은 15번, 3세트를 운동해주세요. 매운맛은 다리를 올렸다 바로 내리는 동작으로 진행해주세요. 다리 드는 동작을 할 때 뒤쪽이나 앞쪽 방향으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잘못된 동작은 다리를 앞으로 들면 허리에 자극이 될 수 있고 다리를 뒤로 들면 햄스트링이 자극될 수 있어요. 다리를 올릴 때 숨을 뱉어주면서 동작해주세요.

 

<출처: channel A 나는 몸신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