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재미

프리한19, 현지인들이 숨겨놓은 찐 맛집 19, 15위 14위 13위

by 로토루아8 2023. 9. 29.
반응형

15위 발리, 현지 연예인 추천! 000맛집.

세계 최고의 휴양지 그리고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인 발리. 현지인을 포함해 인도네시아 유명 스타들도 줄 서서 먹는 찐 맛집이에요. 발리와 주벼 관광 섬을 연결하는 사누르 항구 초입에 위치해 있는데 

 

 

레스토랑 와8 막 벵. 한국 여행객들은 잘 모르지만, 식당 벽에 가득한 현지 스타들의 사진. 현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 맛집이라고 해요.

1941년 오픈해 82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2023년 유명 글로벌 미식 여행 가이드 선정, 

 

 

세계에서 가장 전설적인 레스토랑 탑3라고 하네요. 명성을 증명하듯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모르는 사람과의 합석은 필수라고 해요. 줄 서서 합석하는 곳은 찐 현지인 맛집이죠! 그리고 찐 맛집은 단일 메뉴로 승부하죠.

레스토랑 와* 막 벵도 찐 맛집답게 단일 메뉴입니다. 

 

 

밥, 생선튀김, 생선수프로 구성된 생선 요리세트에요. 소박한 가정식 백반처럼 보여도 먹어보면 달라요.

생선은 참치, 도미, 고등어등 당일 조업 상태와 신선도에 따라 최상의 컨디션인 생선을 선택하면 됩니다. 라임즙, 월계수잎, 소금으로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하고 생선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

생선수프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시간 동안 조리를 한다고 해요. 집밥 먹이는 엄마의 정성을 듬뿍담은 음식.

생선수프에는 발리 전통 방식으로 조리한 특제 향신료를 추가, 매콤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에요.

 

 

생선수프가 우리나라 매운탕처럼 얼큰하면서 더 깔끔한 맛이라고 해요. 동남아 향신료로 매운맛을 추가, 중요한 점은 항상 당일 조달된 생선을 사용한다는 것.

1세트당 5만 5천 루피아로 한화로 약 4800원 착한 가격까지!

 

 

오직 이 음식을 먹기 위해 사누르에 들를 가치가 있는 맛집입니다. 

 

14위 베트남 반미 맛집은 여깁니다.!

베트남 길거리 간식의 대명사, 바로 반미죠. 길거리 곳곳에 있는 반미, 관광객과 현지인들의 인기 메뉴인데 베트남 여행가면 꼭 먹는 음식이에요. 보통 천원대로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의 반미죠. 1000원대 저렴한 반미를 주로 먹는 관광객들.

호찌민에서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반미는 무려 3000원대, 베트남 현지인들만 숨어서 먹던 고급 반미.

 

 

호찌민 1군 현지인들의 반미 맛집, 반미 후인*아 입니다. 

 

 

현장 방문 뿐만 아니라 쉴새 없이 쏟아지는 배달 주문.

베트남인들의 후기는 " 정말 맛있어요. 내가 먹어본 모든 빵 중 최고!" 라 평하네요.현지인들이 격하게 애정하는 럭셔리 반미. 가게에 있는 메뉴판 속 반미는 오직 한 종류라고 해요. 반미 원 플리즈!라고 심플하게 개수만 외치면 됩니다. 

빵 속에 각종 소시지, 햄을 비롯해 돼지고기, 베이컨, 파테, 볶은 양파, 고추, 피클, 파, 고수 등등 무려 10여 가지의 재료가 한가득, 반미 1개당 무게가 약 500g이나 된다고 해요. 서브*이 샌드위치 무게가 약 200g 

 

 

더 많은 속재료 덕분에 훨씬 더 푸짐한 고급 반미. 반미 후인*아는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빵이 바삭한 게 특징이에요. 반미를 한입 크게 씹는 순간 부드럽고 짭짤한 육류를 달달한 버터가 감싸주면서 아삭한 채소들이 느끼함을 잡아서 완벽하다고 하네요. 저도 요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심지어 모든 식재료는 당일 소진되고 신선한 반미를 맛볼 수 있는 이곳, 베트남 필수 길거리 간식인 반미, 이집에서 꼭 먹어보세요.

베트남 여행 가서 이미 반미 드셨다고요? 우리를 반하게 할 미미!! 바로 이곳 반미입니다. 

 

13위 필리핀!! 치맥 아닌, 바맥의 매력!

전 세계 다이버들의 성지, 필리핀 보홀. 최근 한국에서의 직항노선이 생기며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죠. 특히 보홀 여행의 시작과 끝은 하얀 백사장이 있는 알로나 비치!

 

 

맑고 깨끗한 바다에서 바나나 보트, 플라잉 피쉬타고  신나게 물놀이 한후 참을수 없는 배고품.

맥주 한잔 들이킨 뒤 든든한 바비큐가 진리죠.

 

 

보스 뱅- 티*스 빅 벨리.

알로나 비치에서 도보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최고에요.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보홀 찐 핫 플레이스입니다. 이곳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필리핀 전통 스타일 바비큐 맛집!

 

 

부드러운 속살과 바삭한 껍질이 일품인  통돼지 바비큐 레촌.

겉바속촉의 바비큐 요리의 향연. 꼭 먹어 봐야 할 필리핀 로컬 음식 중 하나?!

 

 

각종 향신료와 함께 돼지고기를 볶아 달걀을 얹은 볶음 요리로  짭쪼름한 양념이 고기 사이사이 배어 있고, 살짝 설익은 달걀이 감칠맛을 더해 줘서 밥이랑 비벼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필리핀 유명 맥주 곁들여서 바맥해 주면  훅 불어오는 행복의 바람. 이마에 맺혔던 땀도 훅~ 날려 주는 맛. 물놀이 후 최고의 파라다이스. 필리핀 로컬 읍식을 맛볼 수 있는 현지인들의 찐 맛집.

알로나비치 전경 맘껏 즐기신 뒤~ 시원하게 바맥 어떠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