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재미

프리한19, 한국인들은 못 사는 메이드 인 코리아19, 11위부터 8위까지.

by 로토루아8 2023. 5. 2.
반응형

11위 현기증 나니까 우리도 출시해 주세요.

 

 

일본인들을 발칵 뒤집히게 한 이것은?

피에 불닭 맛 소스가 흐르나 싶을 정도로 한국인들은 사랑하다 못해 볶아 먹고 섞어 먹는 불닭 맛 라면.

두 눈을 희번덕이게 할 사건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불닭 맛 라면!! 하지만 한국인들이라면 아쉽고 궁금한 신상 라면의 맛.

 

 

불닭 맛 라면 아키소바는 일본인들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으로 일본인들이 즐기는 볶음면으로 불닭 맛 라면 특유의 매콤함이 일품이라고 해요.

 

 

익숙하고 중독적인 K-매운맛에 홀딱 반한 일본인들이 환호!!

 

 

한때 품절사태까지 발생했다고 해요.

고추장처럼 불닭 맛 라면 소스도 냉장고에 구비하는 민족인 우리나라, 우리가 맛보지 못한 K불닭라면, 정말 현기증 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일본인들을 홀린 불닭 맛 라면 야키소바 직접 가져왔더라고요.  마요네즈를 뿌리면 매운맛은 줄고 감칠맛이 난다고해요.

 

 

맵찔이들도 거뜬한 불닭 맛 라면 야키소바의 매운맛.

 

 

역시 맵찔이에겐 마요네즈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마요네즈를 뿌리면 불닭 맛 라면의 또 다른 맛의 신세계.

마요네즈와 함께라면 불닭 맛 라면도 두렵지 않다고하네요. 마요네즈를 뿌려야 제대로 된 불닭 맛 라면 야키소바 완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매콤함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도 화끈 짭짤한 불닭 맛 라면의 맛. 얼른 맛보게 해줘라.

 

10위 K-파이... 무슨 맛까지 먹어 봤니?!

초코 맛 파이, 예스 파이, 통통한 파이까지 여러 파이류 간식이 있지만, 달달하고 폭신해 케이크 같은 카스타*

카스타* 오리지널 맛 외에도 새콤달콤한 치즈베리 맛과 고소한 쌀 맛이 존재한다고해요.

 

 

 

치즈베리 맛과  쌀 맛 카스타*은 베트남에서만 판매하는 수출용이라고 해요.

베트남에서는 국민 간식으로 고급 케이크로 대접받고 있다고해요.  달달한 케이크를 선호하는 베트남인들의 입맛에 맞춘, 치즈베리 맛, 고소하면서도 달콤함이 가득한 쌀 맛.

국내에서 출시됐다가 단종되었다고해요.

 

 

크리미한 우유 맛이 일품인 밀크 맛,

얼마 전 베트남을 가족 여행을 간 오 기자에게 특별히 부탁해서 사왔다고해요.

 

 

베트남들이 반한 쌀 맛, 밀크 맛. 3종류를 사 왔는데 하필 그중 오리지널을 집었다고 하네요.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맛있다고 하네요. 당장이라도 베트남 티켓팅할 기세.

 

 

하얀 크림의 밀크 맛으로 해외 유명 디저트 부럽지 않은 맛이라고 하네요.

카스타* 쌀맛은 국내 도입이 시급할 정도로 쉽게 잊히지 않는 여운.  현지화된 다양한 맛들로 베트남인들의 입맛 저격.

베트남 주부들 사이에서 안전한먹거리 관심이 상승해 한국 제품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고 하네요. 국민 감식으로 등극.

다양한 카스타* 맛을 본 한국인들은 

 

 

간절하게 반응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 맛보는 그날까지 기다릴게요.

 

9위 000맛 과자의 배신?!

0.8mm 얇은 스낵을 4겹으로 겹쳐 바삭한 식감, 아낌없이 듬뿍 뿌린 진한 양념. 한개만 먹어도 4개를 동시 먹는 기분.

입안을 행복으로 가득 채우는 간식.

 

 

오리지널 콘스프 맛, 초코츄러스 맛, 인절미 맛, 크런치즈맛,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

진열하는 족족 팔리는 인기 과자, 이것도 우리나라에 없는게 있다고.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의 꼬북이 과자는?!

 

 

수많은 덕후들을 양산하고 있는 열풍의 주역, 마라가 꼬북이 과자와 만났습니다. 

K- 과자임을 자랑하고 있지만 한국에선 구매 불가, 매운 맛 마니아를 사로잡는 새빨간 포장지. 단짠단짠을 넘어 단핫단핫을 선사.

 

 

끝맛이 살짝 얼얼하지만, 향신료를 싫어하는 사람도 괜찮다고해요. 마라 덕후들에겐 초초초초 초극호.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마라 맛 꼬북이 과자.

해외에서 판매 중인 과자인데 상품명이 한글로 되어있다고 해요. 마라 맛 꼬북이 과자, 캐나다 , 대만등 해외에서만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한국에는 출시하지 않은 제품들로 K-과자 인증하듯 제품명도 한글표기.

한글 상품명에 한눈에 알아보고 콕! 집어 가는 인기 과자라고 하네요.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판매 중이라고해요.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 한국인들은 이미 마라 맛 꼬북이 과자  영접 준비 완요!!

 

8. 해외에서도 통하는 " 올때 메로*~"?!

가족들이 장 보러 가거나 외출할 때 하나의 밈이 된 한마디?!

 

 

수십 년째 사랑받은 국민 아이스크림 중 하나죠.

시원하고 깔끔한 맛 덕에 개운해지는 느낌이죠.  그런데 " 올때 메로*~" 라는 말이 미국, 중국, 베트남, 캐나다, 필리핀등 전 세계 22개국에서도 통한다고 해요.

 

 

미국에서만 한 해 평균 약 2천만 개의 메로*을 판매, 13년간 누적판매량이 약 2억 5000만개라고 하네요. 미국으로 수출되는 국내 아이스크림의 70%가량 차지하고 있다고해요.

실제로 오기자가 미국 뉴욕에서 매로*을 본적이 있다고 하네요. 뉴욕에서 만나니 반가웠다고. 그런데 외국인들이 먹는 메로*는 오리지널 메론 맛뿐이 아닙니다. 

 

 

딸기맛, 코코넛맛, 타로맛등 사실 딸기맛과 코코넛맛은 국내에서도 출시된 적 있지만 단종되었고 

 

 

더이상 국내에선 구매가 불가하다고 해요. 메로* 타로 맛은 해외에서만 판매되는데 

 

 

타로 버블티 뺨치는 달달하고 고소함의 극치로 정작 한국인들은 못 먹는 맛이라고해요.

전국의 수많은 메로* 덕후들은 속상해하는중.. 그런데 한국인들이 더 속상한 이유는?! 메로* 하나만으론 부족할 때가 있기 마련인데 많은 분이 바랐을 대용량 메로* 우리는 상상만 했던 그 일이 미국인들에게는 일상이 됩니다. 

 

 

미국에서 판매 중인 떠먹는 메로* 한통 가득 꽉 꽉 들어차 있는 부드러운 메로나.

메로* 종주국인 우리나라를 뛰어넘어 메로*에 푹 빠진 미국인들. 이에 국내의 수많은 메로* 덕후들은 부러움의 눈물만 흘리는 중. 우리는 못 먹는 우리의 국민 아이스크림!! 언젠가 한국에도 나올까요?

 

출처: tvN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