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재미

프리한19, 나만 빼고 다 먹어 본 길거리 간식 19. 12위와 11위, 10위

by 로토루아8 2023. 11. 3.
반응형

 

12위 이름값 제대로! 미국 000 도넛.

미국인들의 국룰! 도넛 하나에 커피 한잔이죠. 랜*스도넛, 크*스피 크림 도넛등 유명 도넛 전문점이 많죠. 그런데 웬만한 도넛은 다 먹어 봤을 미국인들도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 도넛입니다. 

 

 

먼 거리와 웨이팅도 감수할 정도로 인기 폭발!  기본 3개이상 순삭하게 되는 도넛.

미국 길거리를 평정한 인기 도넛의 정체는?!

 

 

미국 캘리포니아 66번 국도 글렌도라 & 로스앤젤레스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 있는 더 도넛*

오직 두 지점뿐이라 더욱 특별한데요. 도넛 덕후 미국인들을 미춰버리게 한 시그니처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생딸기 도넛.

신선한 딸기만 취급하고 대략 2월~7월 딸기 철에만 판매하는  시즌 한정 상품입니다. 때가 되면 이 도넛을 맛보기 위해 미국 전역에서 방문합니다. 생딸기도넛과 커피 한잔이면 천국일거 같네요. 흔한 딸기잼 바른 딸기도넛과는 차원이 다른 맛.

 

 

도넛 덕후들과 딸기 덕후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화려한 자태. 생딸기도넛은 반죽을 찰지게 만들어 잘 튀긴 뒤, 설탕 듬뿍 묻혀서 코팅을 하고 신선한 딸기를 시럽반~ 딸기반~ 찐득하게 버무려주기.

빵 안에 시럽 범벅이 된 딸기를 통 크게 꽉꽉 채워주면 이름값 제대로 하는 생딸기도넛 완성. 오직 두 지점에서만 판매를 하고 특정 시즌에만 볼 수 있는 간식이에요. 극강의 단맛이 느껴질 것 같지만 맛의밸런스가 잘 잡힌 도넛.

후기를 보면 달달하고 상큼한 딸기와 푹신한 도넛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롭다고 해요. 신선한 딸기를 통째로 팍팍 넣어서 그런지 먹자마자 달콤한 딸기 향이 확~ 퍼져요.

 

도넛 덕후인 미국인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도넛. 딸기에 미쳐 보고 싶다면 드셔보세요.

 

11위. 아이스크림으로 000를 만들다?!

신 핫플인 성수동, 성수 피플의  SNS 인증 세례가 이어지는 곳.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르뵈르입니다. 2023년 8월에 오픈한 신상 맛집입니다. 오기자도 입소문 듣고 찾아가서 대만족했다고 해요. 트민남 전기자에게도 강추하는메뉴라고.  이곳의 아이스크림이 프리미엄이라 불리는 이유는 

 

 

프랑스 천연 프리미엄 버터로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한층 더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라고 해요. 16가지 맛 중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 

 

 

추천 아이스크림은 쿠키와 버터의 꿀조합인 쿠버쿠버, 고소함 끝판왕인 너티피넛버터. 치즈와 마카롱의 환상 조합인 치이즈카롱. 그 어느 맛을 선택하든 후회 없는  이유.

후기를 보면 젤라토 못지 않게 꾸덕한 질감이 제일 매력적이에요. 한 번만 맛봐도 중독성 강한 맛에 바로 홀릭하게 된다고 해요. 오 기자가 이곳을 강추하는 또 다른 이유는 상상하지 못했던 특이한 조합의 메뉴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버거가 만나 하나가 된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버거.

소보로빵 안에 꽉꽉 들어간 아이스크림,  독특한 비주얼이 인상적인데,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의 크럼블번 속에 마치 햄버거처럼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베이컨 토핑이 가득, 

 

 

 

진짜 꾸덕꾸덕학 달달하고 고소한 견과류가 그대로 살아 있는 맛이라고 하네요. 성수 인싸들은 다 먹어 봤따는 아이스크림 신상 맛집. 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10위 현지인 대량 구매! 대만 도넛 맛집.

대만 타이베이역 인근을 걷다 보면, 고소하고 달달한 튀김 냄새를 절로 찾게 되는 도넛 맛집입니다. 

 

 

이미 빼곡하게 줄 서 있는 현지인들 뒤로 여행객들까지 합세해 끝없는 웨이팅 행렬.

이 곳 도넛을 두고 사람들이 하는 말이 " 천상의 맛이로다!" 현지인들은 십여 개씩 구매해 간다고 해요. 대만의 도넛 맛집은 생소한 편인데 하지만 대만은 디저트 강국이죠.

 

 

카*도넛은 팥, 초코, 땅콩등,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모두 입을 모아 추천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맛인 크리스피 밀크 도넛, 우유 도넛입니다. 

뭐든 기본이 진리죠. 흔한 제과점 도넛과 비슷해 보이는 평범한 느낌인데 시장에서 흔히 봤을 법한 단순한 비주얼이지만 그 자체로 이미 완벽한 맛이라고 하네요. 즉석에서 갓 튀겨 따끈따끈한 상태에서 우유와 슈거 파우더를 섞은 특제 가루를 듬뿍 코팅, 하얀 가루가 맛의 킥인 마법의 가루라고 하네요.

 

 

우유도넛 한입 베어 물면, 한국인들의 후기에 따르면 도넛은 우리나라 꽈배기랑 식감이 비슷한데 갓 튀겼는데도 기름기 하나 없이 겉바속촉 쫄깃하다고 해요. 갓 튀긴 도넛은 절대 지나칠 수 없는 맛.

냄세에 한 번 반하고 맛에 두번 번해서 꼭 재방문하게 된다는 마성의 도넛 맛집. 현지인들이 쓸어 가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