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저스트마이데이와 아이소이 생리대비교, 후기.

by 로토루아8 2022. 7. 20.
반응형

제거 최근에 괜찮아서 계속 쓰던 제품이 저스트 마이 데이거든요. 냄새 안 나고, 사용감 가볍고 흡수도 잘되고 오래 착용해도 괜찮은 편이라 정착했었는데, 아이소이에서 생리대가 나왔고 구매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도 된다고 해서 시험 삼아 주문해봤거든요.

 

 

 

아이소이 가입하면 자체 쿠폰이랑 세일도 하고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중형이랑 대형으로 샀는데 중형도 충분히 커서, 팬티라이너랑 중형만 사서 써도 될 거 같아요. 저는 앞으로 아이소이껄로 뭐든 믿고 쓸 거 같아요. 화장품도 성분 좋게 만들어 팔아서 종종 써오고 있거든요. 생리대도 아이소이껄로! 정책입니다. 이제 뭘 사야 할지 고민 안 해도 돼서 너무 좋아요.

 

 

저스트 마이 데이는 오늘부로 끝이네요. 둘 다 비슷한데 겉포장도 비슷했어 꺼내놓고 보면 어떤 게 어떤 건지 잘 몰라요. 그런데 하고 나면 뒷면에 빨갛게 그대로 보이는 게 아이소이 소일 움 생리대예요. 

친구랑 약속 있는데 집에서 이미 나왔는데 필요하다고 해서 요 두 가지로 줬는데 친구도 저랑 같이 아이소이 꺼가 착용감이 훨씬 좋았다고 요걸로 구매해서 쓴다고 하더라고요.

두께 감면에서는 비슷비슷한데 피부에 닿는 면이 조금 차이가 있어요. 제가 마지막 날은 거의 나오지 않아서 하루 종일 착용할 때도 있는데 저스트 마이 데이는 면부분이 일어나는 경향이 있는데 아이소이는 그런 게 없더라고요. 그리고 냄새면에서도 아이소이 꺼가 훨씬 적게 나고 부착도 훨씬 잘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는 앞으로 아이소이의 소이로움으로 정착하려고요. 내 돈 내산입니다. 아이소이 이벤트에서 주는 쿠폰이랑 적림 금하고 페이코에서 아이소이 검색하면 4만 원 이상 4000원 쿠폰도 있으니까 생리대랑 다른 화장품 같이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