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재미

신애 남편얼굴 첫공개.

by 로토루아8 2021. 5. 23.
반응형

2009년 2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한 신애는 현재 1남 2녀는 둔 12년 차 부부라고 해요. 5월 21일 부부의 날기념으로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함께 자신이 SNS에 올렸죠. 남편분 얼굴은 반 나왔지만 처음 공개되는 거라고 해요.

 

 

 

벌써.. 12년 차나 되었다니요. 그리고 아이가 3명이나 있으셨네요. 티브이에서 안 보여서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하긴 했는데, 행복하게 사시는 거보니깐 저도 그냥 좋더라고요.

 

신애사진
신애사진

 

아 그런데 신애님 화장도 안 한 거 같은데 너무 이쁘신 거 아니에요? 주름도 하나도 없고 예전 그대로 모습이네요. 아이가 셋이란 것도 거짓말이죠? 티브이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은 티비 틀면 나오는게 저는 젤 좋더라고요. 자주 볼수 있으니깐 지금도 너무 이뻐셔서 사진을 캡처해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