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노브랜드 햄버거 후기, 내돈내산후기, 콘칩 초당옥수수맛.

by 로토루아8 2022. 7. 19.
반응형

오늘 데이트 때는 오랜만에?! 저희 수제버거랑 여러 가지 많이 한참 먹었는데 한동안 식단 관리하면서 햄버거를 먹은 적이 없었어요. 그때 노브랜드 버거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전에 유천점이랑 둔산점이랑 매장이 두 군데나 생겼더라고요.

 

 

 

서대전역근처에 있어가지고 유천점으로 갔는데, 여기는 아파트 앞이라, 차세 울 때가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한참 기다렸는데 사람들 많아요, 웬만하면 앱에서 주문해서 나올 때 받아가는 걸로 추천드려요.

햄버거는 2900원부터 시작이고 비싼건 4900원이었나?! 

정말 가성비 좋더라고요. 갈릭햄버거랑 오리지널버거로 주문해봤어요. 두 가지 다 2900원이고 주문할 때 양파나 토마토 빼기도 하고 치즈랑 여러 가지 더 추가할 수도 있어요.

 

노브랜드버거

 

갈릭 햄버거는 양상추, 양파, 고기 패티 소스 이렇게 들어있어요. 고기는 불맛이 살짝 나고 짜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다만 좀 아쉽다면 양파가 좀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더라고요. 빵도 참깨 빵이라고 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다음에도 햄버거 먹어야 한다면, 노브랜드껄로 먹을래요.

 

노브랜드 버거

 

요거는 오리지널인데 양상추 양파, 토마토 고기패티에 소스가 달라요 갈릭이 좀 더 묵직하고 부드러운 맛이라면 오리지널은 좀 더 담백하고 가벼운 맛이에요.  두 가지 한입씩 먹어보고 저는 갈릭으로 먹고 오리지널은 원래 제가 먹으려고 주문한 건데 짝꿍이랑 바꿔서 짝꿍은 오리지널로 먹었잖아요.

선뜻 바꿔줘서 고마워요.^^ 

다른종류로 하나씩 해서 먹어봐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4900원 버거는 패티가 두 개 들어있더라고요. 저희는 요거 좀 작긴 한데 하나씩 먹으니깐 딱 좋았는데 많이 드시는 분은 2개까지도 충분히 드실 거 같아요. 2900원이니깐 두 개 사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인기 있는 것 중 하나인 콘칩, 홈플러스 갔더니 초당옥수수맛은 없더라고요. gs 편의점 가니깐 2+1 해서 샀어요. 

 

초당옥수수콘칩
초당옥수수콘칩

 

움,, 저랑 짝꿍은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라고 했어요. 콘칩보다는 덜 짜고 단맛이 좀 추가됐는데 엄청 단맛, 초당옥수수의 단맛이 아니 아니어서, 기대가 너무 커서였던지, 좀 아쉬웠어요. 요거랑 할라피뇨 콘칩도 먹어봤는데 저는 오히려 매콤하고 짭짤한 할라피뇨 맛으로 추천드려요. 정말 맥주 안주에 딱이더라고요. 저는 맥주 없이 그냥 한봉 다 먹었지만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기본인 콘칩이 제일 맛있는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