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내돈내산후기, 쇼에 블랙타임리스 원피스 후기

by 로토루아8 2022. 7. 25.
반응형

타임리스 원피스 맨날 후기랑 사진만 보고 침 흐리고 있었는데 요번엔 블랙으로 나온다고 해서 오픈 시간에 대기했지만, 뭐 1분 컷이었던가요? 금방 품절돼서 다행히 프리오더가 가능하다고 해서 2차 주문하고 기다려 이제 받았어요.

 

 

 

쇼에 블랙 타임리스 원피스 후기.

원단이 찰랑찰랑하고 가볍고 시원하고 부드러워요. 요즘 날씨에 입기 정말 좋은 원단인 거 같아요. 그리고 요번엔 살짝 여유 있게 나왔고 길이도 5cm 길게 한다고 해서 저는 더 좋았어요. 그래서 살도 빠졌겠다 상담했는데 에스 사이즈가 전보다 살짝 여유 있어서 괜찮다고 해서 저는 에스로 주문했어요.

뉴 가브리엘은 에스는 팔이랑 가슴이 살짝 타이트했는데 타임리스는 정말 편하게 잘 맞고 거기다 길이도 길어져서 정말 이쁘더라고요. 유행 안타는 디자인이라 두고두고 입기 좋아요. 약간 에이라인 원피스인데 정말 걸을 땐 에이치라인 같아 보이기도 해요.

 

쇼에-타임리스-원피스
쇼에 타임리스 원피스

 

키 170에 요정도 길이감이라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서 딱 좋더라고요. 저는 다른 원피스들도 요정도 길이감이면 좋을 거 같은데 요번에 진행한 설국이랑 같은 디자인 원피스는 너무 짧아서 포기했어요.

저는 무릎 기장이나 발목 기장으로 나오는 제품들로 사려고요. 그런데 요즘 쇼에 인기가 많아져서 완전 티켓팅 수준으로 해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홀터넥 블라우스도 그랬고, 저는 아무래도 프리오더로 주문받을 때 아니면 주문 못할듯해요. 요번에 배소이다 보냈고 교환 환불 그런 거 끝나고 나면 8월쯤엔가 여유분 수량 조금 남은 거 오픈한다고 한 거 같아요.

쇼에는 같은 원단으로 다시 안 나오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면 바로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