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

나는 솔로 145화, 19기 모태솔로 특집, 최종선택.

by 로토루아8 2024. 4. 29.
반응형

솔로나라 19번기 최종 선택의 시간.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결정의 순간이 찾아오고! 이 이야기의 마지막 페이지를 장식할 솔로들의 최종 선택!

 

 

마지막 데이트 때 저렇게 말했어야죠. 늘 한반자씩 느리더라고요. 다른 사람은 연애는 잘 보면서. 

영숙을 최종 선택한 광수.

 

 

영숙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광수님의 마음을 확인함과 동시에 저의 마음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영철, 정숙, 영호, 현숙는 최종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용기 내어 영자를 최종 선택한 영수.

 

순자와 영자도 최종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옥순을 최종 선택한 상철.

 

영식과 옥순도 최종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저렇게 둘이 울거면 최종 선택을 하고 울으라고. 

데프콘이 내가 다 아쉽다고.

 

그리고 울고 있는 상철의 곁을 떠나지 못하는 옥순. 

비록 최종 커플은 되지 못했지만 이곳에서의 자산을 가지고 앞으로의 연애 전선에서 날개를 펴길..

 

그리고 마지막 방송날 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왠지 현커가 있을거 같은 기분이라고.

확실히 모태 솔로는 까다롭다고.

 

촬영이 끝나고 약 4개월 후. 꽃 피는 봄을 맞은 솔로나라 19번지. 

 

 

이들이 솔로 나라를 다시 찾아온 이유는?

최종 선택을 하지 않겠다 하고 돌아서는 순간 약간 후회했다는 옥순, 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상철이랑 통화하면서 엄청 울었다고. 선택에 대한 후회가 너무 커서 펑펑 울었다고 하네요.

 

선택을 제대로 해야 했는데 내마음이 그때는 왜 그랬을까? 옥순이 최종 선택을 안 하면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더 확인한 듯한 둘. 

 

 

19시 최종 커플 탄생!!

둘은 내년에 결혼도 예정이라고 하는데, 진짜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이더라고요. 커플은 이렇게 뭔가 불편함이 없이 엄청 노력하지 않아도 뭔가 편안한 기운이 흐르는게 느껴져야 잘 되더라고요.

 

 

촬영 종료 12일 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상철과 옥순.

두 분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겨울 지나 다시 피어난 봄처럼 두 분의 사랑 쭈욱 만개하시길..! 서로가 첫사랑이자 끝사랑이 됐으면!

 

출처: 나는 솔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