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

겟잇뷰티 2017 32회 - 나 홀로 리즈 꽃길~싱글웨딩

by 로토루아8 2017. 10. 19.
반응형

첫번재 여신님 강림 완료










다 이뿌네용!!! ㅎㅎ 역시나 하늬언니가 제일 이뿌기하지만...ㅎㅎ




자동 리즈 갱신해주는 웨딩드레스!!


아름답게 웨딩드레스 입었는데 옆에 남자가 없다고 한탄하는 나래...ㅎㅎ



셀카 100만장이면 만족한다고!! ㅎㅎ





몇년전까지만해도 신부 혼자 찍는 웨딩 화보는 상상 불가였지만

비혼족이 늘어나면서 꽃 미모를 남기고픈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싱글 웨딩 촬영 비중이 무려 30%가 증가햇다고해요.


믿기 힘들정도로 큰 비율의 웨딩 화보 촬영







특별하게 찍고 싶어서 20살 기념으로 선택한 웨딩화보라고함.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촬영 당시에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헤어까지 스스로해서 사진찍었다고해요.



모든 여성들이 공감하는 부분!!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로망 그자체임.







드레스 하나로 세젤예 & 세젤귀 & 세젤여신!

그만큼 트렌드가 된 싱글웨딩!


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약 30만원으로 촬영이 가능해요.

평생남을 추억에 비하면 저렴한 비용임.












ㅋㅋ 저건 좀 난해하긴 하네요.

우주끝까지 닿을만한 길이였던 베일






웨딩드레스 와 페도라 믹스매치!



개그우먼이라 드라마촬영없고 패션쇼도 없으니깐

거기다 cf 촬영마저도 말도 안되는 탈 장착해서 입을 기회가 없었다고






박나래들어오고..재미있어짐....ㅎㅎㅎ


사진으로 증명된 다양한 웨딩스타일!!

이제는 싱글웨딩 추천 콘셉트를 상의할 시간












그냥 보기만해도..좋으네용...ㅎㅎ!!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할 수 잇는











무심한 듯 시크한 에스닉 여신 룩!

덜어내기! 비워내기!!




왕국에서 뛰쳐나와 정원을 거니는 여왕 st

가장 내츄럴한 스타일이 시간이 지나도 보기 좋아요.




완전한 내추럴 무드의 힘을 뺀 소품들

연출하면 할수록 더 부자연스러워지는 법!







부케를 꼭 쥔 채 짓는 작정한 예쁜 표정이 아닌 부케도 포즈도 무심하게 툭



힘을 뺀 느낌적인 느낌의 룩!








배경부터 사랑스러운 큐티 요정!

싱글웨딩화보라는 중요한 사실!





빨리 시간을 잡아야 한다고함...ㅋㅋ


















미니드레스는 키가 크건 작건 체형 보완까지 해주는 완벽한 드레스임.









큐티요정 선택은...고작 3명!!


내추럴. 에스닉은 세계적인 대세라고!


이로써 나머지 21표는 에스틱스타일 선택!!






<출처; onstyle  겟잇뷰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