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by 로토루아8 2021. 10. 14.
반응형

안 그래도 디디 미니님 레시피를 보면 라이트 누들을 활용한 식단들이 많더라고요. 풀무원 꺼 사 먹어보고 싶었는데 낱개로 살 수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하나로마트나 동네 마트를 가봐도 두부면은 다 있던데 우무 면은 없었어요.

 

 

 

마침 이벤트하길래 두부 우무 면 5개짜리 사보고 맛이 괜찮아서 20개짜리 또 주문했잖아요. 

보면 두부랑 병아리콩 가루가 들어가서인지 완전 하얀색의 면이 아닌 살짝 누런 빛이 도는 면이에요. 살짝 두께감도 있고 물에 씻은 뒤 활용하니깐 우무 특유의 냄새도 안 나고 괜찮더라고요. 전에 100% 우무 면은 우무 특유의 향이 너무 강해서 먹다가 못 먹었거든요.

 

두부곤약면
두부곤약면

 

라라스 팜에서 알려준 레시피대로 새우 완자탕인데 완자가 없어서 만두로 청경채 대신에 참 미나리였나요? 참 미나리가 있어서 넣어봤어요. 치킨 스톡만 있으면 다 넣고 끓이면 완성이라 맛도 좋아서 자주 끓여먹는 음식 중 하나가 되었네요.

 

새우완자탕
새우완자탕.

 

물 400미리에 치킨스톡 한 스푼 반 정도 넣고 끓이다가 만두랑 새우 넣고 만두가 다 익을 때  면과 채소를 넣었어요. 면은 금방 익기 때문에 나중에 넣어도 돼요. 식감은 우무 먹는 식감이라 곤약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잘 드실듯해요. 칼로리 낮고 소화도 잘되고 배도 부르고?! 다음날 화장실도 잘 가는 효과도 볼 수 있어서  다음 요리는 크림 파스타 소스 사서 새우랑 마늘 넣고 좀 볶다가 우무 면 넣어서 파스타로 도전해보려고요.

저는 두 번 주문해 먹어본 만큼 추천입니다. 다음엔 라이트 누들도 사서 먹어보고 비교해보려고요. 라이트 누들이 가격 면에서 좀 더 싸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