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네이버에서 영수증으로 포인트 적립하기.

by 로토루아8 2022. 1. 5.
반응형

택배 파인더에서 택배 오는 거 등록하면 50 포인트 주다가 지금은 40 포인트 주던데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뭔가 찾아서 누르고 그러면 귀찮아서 안 하게 돼요. 최근 알게 된 네이버 영수증 적립 이벤트는 쉬워서 영수증이 생기면 하게 돼요. 그리고 네이퍼 포인트로 적립되니깐 활용도가 좋아요.

 

 

 

네이버에서 영수증으로 포인트 적립하기.

네이버앱에서 왼쪽 위에 보면 세줄로 된 거 있잖아요. 그거 누르면 이렇게 바로가기 위에 바로 뜰 수 있게 체크하는 게 떠요. 그래서 저는 MY플레이스를 즐겨찾기로 했어요. 

 

 

그러면 위쪽에 마이플레이스 바로 뜨거든요. 그럼 더 쉽고 편하게 적립할 수 있어요.

마이 플레이스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 영수증 인증을 누르고 사진 촬영을 선택해서 바로 사진을 찍으면 돼요.

 

사진을 찍으면 초록 색선이 위아래로 움직이다가 장소가 어딘지 뜨더라고요. 맞으면 선택하시면 바로 50포인트 적립되더라고요. 한 번에 같은 장소 두 개 하면 처음에 한 거 하나밖에 적립이 안되더라고요. 하루에 250원까지 최대 5군데 등록이 가능하고 재방문일 경우에는 10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하는데 요건 같은 날짜가 아닌 다른 날짜에 방문 한때에 해당하는 거 같아요. 병원에서 진료받은 거는 적립이 안되더라고요.

 

 

적립하고 나면 이렇게 바로 알림이 와요. 생길 때만 해도 은근 쏠쏠하더라고요. 그리고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한 상품들도 리뷰 남기면 150원 주던데 쌓이면 배송비 대신 쓰기 좋더라고요. 네이버 멤버십 쓰시면 CU멤버십 등록흐면 즉시 할인 5% 되고 적립도 5% 된다고 해요. 네이버 페이쓰 시는 분들은 이런 정보 알아두면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