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

효리네 민막 3회-2

by 로토루아8 2017. 7. 10.
반응형


달달남편이자 달달 사장님.



맛잇겟당..고기...ㅋㅋㅋ




또래 친구들이 어떻게노냐 그런 경험도 필요할거라고..ㅎㅎ





맛있게 생겻음...ㅎㅎ






아이유 혼자 밥먹는데 왜이리 처다봄??ㅎㅎ








ㅋㅋ고기먹고싶어서 모여있는거봐용..ㅎㅎ




동갑이라서 긍가..ㅎㅎ 아가씨들이 활달해서 긍가 금방친해짐!!







직원은 잘 곳이 없어 다른데루 가나봐요.






토스트와 잼과 과일!



사람이 없을때 활동하는 효리네 민박 2층의 은둥냥이.



처음본 사람들은 다들 임신이냐고 물어봄.


중성화 를 했더니 살이 안빠진다고하네요.


그냥 초 고도비만! ㅋㅋ



구사일생으로 효리가 구출해왔어요.



뚱둥해서 더 귀여운 민박집 은둔냥 삼식이 입니다.







오랜만에 촬영이라 긴장하고그래서 어깨아픈 효리는 요가하러 가고





그후 며칠후!







일을 안할때도 일만 생각한다는 아이유!

근데 이집에 오니깐 아무생각도 안난다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수 있는것도 효리네 민박을 보는 재미중 하나죠^^



용암굴뚝이랑 3톤짜리 화산탑을 보러간다고해요.





그대로 굳어 만들어진 대규모 용암지대라고해요.





모든 강아지들이 다 마중나가네요...ㅋㅋ




또 누군가 온다.




다음 이야기!!







<출처: jtbc  효리네 민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