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속 정보./재미

최지우, 시고르 경양식 첫방. 재방송 편성표.

by 로토루아8 2021. 10. 26.
반응형

시 고르 경양식은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최지우 님이 나와서 시작 전부터 인기가 많더라고요.

 

 

 

최지우, 차인표, 조세호, 이장우, 최강창민, 이수혁님이 나오는데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던 분들이라 더욱더 관심이 많은 거 같아요.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고 10월 25일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레스토랑 위치는 감원도 동해바다 삼척닥산마을이더라고요. 마을회관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바꿔서 한다고 해요. 한 달 동안 인테리어를 하고 새로운 장소로 변신한 마을회관은 어떻게 될까요?

 

덕산리 마을

 

미슐랭 레스토랑에가서 서빙하는 법과 요리를 배우더라고요. 코스 메뉴로는 첫 번째 스타터는 백골뱅이 부리드로 삼척산 백골뱅이를 사용해 고소한 아이올리 소스와 갯방풍의 독특한 향으로 식욕을 돋우는 따뜻한 전채라고 해요.

두 번째 스타터는 양파수프로 양파를 버터에 볶아 캐러멜 라이징 해 만든 프랑스 대표 수프 요리로 치킨스톡과 양파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라고 해요. 크루통과 치즈를 토핑해 풍미를 더해줍니다.

메인주 요리로 고기와 생선중 택 1로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광어 필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육지-한우 안심 스테이크는 투플러스 한우 안심을 흑후추 향 버터에 구운 요리로 차조, 찰수수를 넣은 배추말이 가니 시와 버섯 소스를 곁들인 메인 메뉴입니다. 바다- 광어 필렛은 동해산 광어에 총각무와 당근을 화이트 와인에 졸여 맛을 낸 생선 요리로 강원도의 미역과 김을 토핑해 바다향을 더한 메인 디시입니다. 

사이드로 쌀과 파스타 중 택 1로 해산물 필라프 라이스와 파스타가 있습니다.

필라프는 훈제한 파프리카 향을 입혀 해물과 토마토를 이용해 쌀요리고 파스타는 필라프와 동일한 훈제 파프리카 향을 입힌 칼칼한 면 요리예요.

디저트는 홍삼 크렘 브륄레와 베린으로 홍삼 크렘 브륄레는 프렌치 정통방식의 크렘 브륄레에 홍삼을 넣고 인삼, 유자청을 더한 디저트고 베린은 사과와 포도, 홍시 퓌레를 컵에 층층이 쌓아 올려 바닐라빈으로 단맛을 더한 샹티 크림으로 마무리한 디저트예요.

정말 작은 마을이라 손님들이 많이 올까요? 궁금하더라고요.

 

 

시 고르 경양식 재방송 편성표.

10월 26일 JTBC에서 12시 50분 10월 27일 수요일에는 JTBC2에서 11시 20분 19시, 10월 28일 목요일에 JTBC2에서 9시 20분 10월 29일에는 JTBC에서는 00시  JTBC2에서는 11시 10월 31일 일요일에 JTBC에서 13시 30분, JTBC2에서 11시 20분에 재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