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19, 세계가 인정한 넘버원 코리아19, 15위, 14위, 13위
15위 000에 가장 진심인 나라?!
이것 하나만큼은 한국인이 세계 넘버원이죠.
세계 톱으로 손꼽힌다?!
오직 쇠젓가락으로 전 세계 젓가락질 콘테스트로 1단계 국수.
포크가 익숙한 미국인은 면발을 놓쳐서 탈락, 2단계는 콩, 일본인은 가까스로 통과.
중국인은 나무젓가락에 익숙해서 일까? 중국인은 안타깝게 탈락! 결승은 한국인과 일본인!
바로 3단계 도토리묵!
최종 결과는 한국인 승!
물론 일본, 중국등 다른 나라에서도 젓가락을 사용하지만, 아시원권에서 한국이 유독 많이 사용하는 쇠젓가락.
젓가락 좀 쓴다는 외국인들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
한국인들은 어릴 때부터, 젓가락질을 빨리 배웠던 기억, 쇠젓가락이야 말로 젓가락 계의 톱클래스.
뼛속 깊이 한국인은 젓가락의 민족.
젓가락질 잘하는 만큼 밥도 더 잘 먹는 민족. 외국인들의 시선에서는 거의 신의 경지입니다.
감히 전 세계 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한국인들의 젓가락질 실력!
이 정도면 자부심 가질 만하지 않나요?
14위 전 세계가 올때 K-아이스크림.
K- 아이스크림 인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진다?
전 세계로 퍼지다시피한 K- 아이스크림 밈.
이제는 러시아까지 접수합니다. 한국 아이스크림의 인기 정도는?!
러시아에서 대접받는 K-아이스크림의 파워!
아이스크림계 프리미엄 브랜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고급 아이스크림은 전용 냉동고에 진열을 하죠.
한국 편의점에도 전용 냉장고에는 고급 아이스크림이 진열되어 있죠.
러시아 아이스크림 판매액은 같은 기간 약 27% 증가. 과일 맛, 초콜릿 맛, 커피 맛등, 해외 아이스크림들은 맛이나 종류가 단순해요.
남미에서 사랑받기 시작해 세계 30개국으로 퍼진 메로*
K- 푸드의 불모지, 유럽에 상륙. 미국에서도 한국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못 팔 정도라고 합니다. 대형 마트에서 꼭 사야 하는 품목으로 통할 정도! 세계 인구 1위, 인도까지 K- 아이스크림이 점령!
L푸드는 현지 공장까지 지을 정도로 인도를 사로잡기 시작,
국내 빙과업체의 아이스크림 수출액.
약 1286억 원!! 사상 최대 기록! 서양의 대표 문물, 아이스크림마저 K-푸드화.
해외 과일 맛 아이스크림은 셔벗 형태로 떠먹는 방식이잖아요. 한국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식감에 막대 형태죠!
해외 소비자에게는 색다름을 선사. 맛과 식감이 다양한 K- 아이스크림.
나라별 선호하는 맛으로 현지화에도 적극적으로 대응.
현지인의 좋아하는 맛을 적용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스크림.
날씨 불문, 지역 불문, 해외 소비자가 증가! 세계에서 제일가는 먹잘알의 민족!
먹는 거 연구와 개발의 민족, 곧 전 세계인의 밈이 될, 올 때 한국 아이스크림!
13위 감탄 자아내는 000의 민족?!
한국인들이 이것을 사용하자
사실 한국인 A 씨가 썼던 것은?!
일명 북붙이라 불리는 아주 기본적인 단축키죠.
단축키 쓰면 금방인 걸, 빨리빨리의 민족에게는 계속 타자를 치는건 고문과도 같은 일이죠. 단축키를 안 쓰고 어떻게 하는거죠?
믿기 어렵겠지만 실화라고 해요.
이에 비슷한 경험을 한 누리꾼들의 증언이 속출.
심지어 대부분 외국에서 개발된 단축키들, 한국인들이 단축키에 능숙한 이유 중 하나는 게임때문입니다.
유명 게임의 전 세계 프로게이머 랭킹 순위에서도 어김없이 상위권인 한국인들! 실제로 한국의 많은 게이머들은 물론,
PC방의 초등학생들까지 단축키 무한 활용.
조금 과장을 보태 손이 안 보일 정도죠. 세계인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단축키의 민족!
빨리빨리의 민족, 이름값 좀 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프리한19